크로커다일여성복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해피 조회 8회 작성일 2020-10-29 08:03:02 댓글 0

본문

크로커다일레이디 19FW Collection



#크로커다일 자켓 리폼 ~인조가죽 콤비~#옷수선비

크로커다일 콤비로 들어간 인조가죽이 지저분해요
다뜯고 새원단으로 교체수선하는 과정입니다
옷수선비는 80,000원받았습니다
Dreamer오늘 : 와~ 완전 새옷이 되버렸어요
너무 깔끔하게 완벽해요
손님이 정말 기뻐했겠어요.
새롭게 10년은 더 입겠어요 ^^ #15
TV in Mars 인마스 : 좋은 이웃이 되고 싶어서 빨간색 버튼을 꾹 눌렀습니다
좋은 이웃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응원 할께요. ❤️❤️
Mini Animation그림수다 : 리폼작업이 고급기술입니다ㆍ
새옷이 되었네요ㆍ
좋아요
문근표TV : 인조가죽 리폼과정 잘 보고 갑니다.
이웃집 눈퍼렁 : 선이님 저 턱 좀 잡아주시겠어요??^^
세상에 완전 새옷으로 만들어 버리셨네요~!!
새옷으로 만들어 버리신 결과물에 깜놀해서 턱이 떨어지기도 했지만...
그것보다 카라 하나 바꾸는데 정말 손이 수천번은 간거 같아요.
그래서 제 턱이 더 떨어진거 같어요...ㅎㅎ
그리 손이 많이 가니...
그게 다 정성 아니겠어요??

제 옷도 아닌데 제가 다 기쁘네요... 감동임당~!!!^^
효초TV : 크로커다일 자켓 리폼
오래된 옷이지만 정들면 버릴 수도 없고
고민을 하게 되느니데 이제 해결 되었네요.
배우고 갑니다.
Romi Hyun로미 현 : 선이님 손은 요술쟁이 손같아요✌
와우 인조가죽도 드라이 하나봐요 거다가 수선까지....
몰랐어요~
저도 하이웨잇스트 반은 인조가죽이고 반은천으로 되어있는거 구입했는데 오래오래 입고싶어요 참 마음에 들거든요~
선이님이 계시니까 이제 문제 노우에요‍♀️
브금은 어디꺼에요 신나네요~
선이님 패션쪽과 어울리네요
우짜꼬 : 잘보고 갑니다.^^
노오란장미 : 안녕하세요~~
리폼해서 완전 새옷이 되었네요
신기해서 열심히 봅니다~
새로 구입한 옷 같아요
잘보았습니다~자주소통해요~~^^
구만리농촌일상 10 billion TV : 금손이. 여기 계셨네요. 금방. 산뜻하게 변신한. 옷에. 눈길이 끌립니다. 저두 배워보고싶네요

속옷 추천보이쇼츠,브라렛 이쁘고 편안한걸루 쇼핑했어요.

반가워요 여러분~ 애정하는 연보라님들^^
오늘은 속옷하울 영상이에요.
ㅎㅎㅎ 취향도 변하는지, 한동안 쳐다도 안보던 샤랄라 스타일도 사고, 컬러있는것도 사고, 궁금하던 보이쇼츠도 사보았어요~
착용샷은 보여드릴수 없지만^^
이 중에 찐보라템에 당첨될 친구들도 있을듯 해요~
그럼 은밀하고 재미난 속옷 구경하세요!
뿅~~

(착장정보)
☆화이트블라우스: 자라(소장품)
☆귀걸이: 넘버링 #982

(아이템정보)
1.ELLE (EPB2505)- 사이즈80A
2.OYSHO (011818040043)-사이즈(EUR 75B)
3.H\u0026M블랙 (0756003)-사이즈L
4.H\u0026M라이트그레이 (0844597)-사이즈L
5.H\u0026M니플커버
6.JAJU (노라인퓨징원몰드브라)-사이즈80B
7.JAJU (모달퓨징보이쇼츠)-사이즈95
8.Triumph (TWP1438SK 수입품)-사이즈95
9.TOPTEN (온에어 U넥긴팔)
=============================================
우우~ 안녕하세요 여러분 보라끌레르입니다.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다루고있어요.
패션디자이너 경험으로
정보가 있는 재밌는 영상 많이 만들께요
그럼 또 만나요 ~ 뿅!

인스타그램 없어요 페이스북도 없어요
모든 문의는 댓글과 이메일로만 받아요
crownlions@gmail.com
준혁 : 첫번째 제품 어디건지 알수있을까요?
s y : 보라언니~ 6번브라도 3번브라처럼 몸 타고 흐르는~~ 가슴윗 부분이 티 안났나용??
김주이 : 얼마나 고마운지 ㅋㅋㅋㅋ
장여진 : 항상 좋은 아이템글 감사하게 보고 있어요.
H H : 원래 귀찮아서 후기 같은거 잘 안다는 사람인데 너무 경이로워서 후기 남기러 왔습니다ㅠㅠㅠㅜ 두터운 패드 싫고 입었나 안입었나 싶은 브라 찾는 분들 진짜 H&M 브라 두번 사세요!!! 사세요!!! 집에서 그냥 입고있어도 가슴 압박감 하나도 없고 편하고 아랫부분 밴드가 까끌까끌하지도 않고ㅠㅠㅠ 원래 집에서는 구웨에에엑 하면서 보정이고 뭐고 브라는 다 벗어던지는데 얘는 한번 입었다가 내가 입었나 안입었나 까먹을정도로 되려 안정감을 줍니다,, 반들반들 매끌매끌해서 완전 편하고 적당히 쫀쫀해요! 지금 온라인몰 무료배송 이벤트 해서 하나 사봤다가 허겁지겁 여러개 더 샀습니다ㅠㅠㅠㅜ 가격까지 고려하면 이건 진짜... 단종되면 안됩이다...... 제가 입어야되거든요...
이제 브라에 돈 낭비 안 할 수 있겠서요ㅠ 소개해주셔서 감사합니다8ㅁ8
패션도 너무 우아하고 멋지셔서 다른 영상도 많이 찾아보게 되네요! 구독 씨게 박았습니다 헤헤

*이후 찐보라템 영상에서 말씀하셨지만 보정감 원하시면 별로입니다! 진짜 입은 듯 안입은 듯 하다고 말할 수 있는 수준이라 사이즈가 좀 있으신 분들은 되려 불편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욥

_
여태 찾아본 영상 중에 제일 구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디테일이 과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되고 편안해 보이는 제품들 위주라 마음에 드네요! 계속 애매하게 마음에 안 드는 제품들만 보다가 여기서 딱 꽂히는 제품을 찾아서 너무 기뻤어요:) 당장 주문할 상황이 아니라 다음주에 주문하려고 하는데... 나 자신... 이번에는 제발 실패하지 않고 정착할 수 있기를ㅠㅜㅠ
구글씨 : 헐 와사비언닌줄 알앗어요
뉸뉴난냐 : 귀걸이 너무 예쁘시네여
김인영 : 자주 노라인 퓨징 원몰드 브라 착용감은 어떠셨나요? 궁금해요!
Janice Kim : 중간가르마도 이쁘지만 옆가르마 너무 멋져요~ 오늘도 첨부터 정주행하는 보라끌레르입니다
나그대 : 저 처음에 보여주신거 그게 제스타일인데 그거 어디 껀지 물어봐도 되요? 엘르말고 엘르 전

... 

#크로커다일여성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5rx7ncuv.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