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subishi서비스센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모노 조회 0회 작성일 2021-01-13 15:54:27 댓글 0

본문

서비스센터 갔다가 빡친 쏘나타 차주가 블랙박스에서 우연히 발견한 소름돋는 영상, "그냥 잘 말해서 돌려보냅시다~" 현대차 직원들의 충격적인 대화 내용 유출되자 모두가 충격에 빠졌다

"그냥 잘 말해서 돌려보냅시다~", "이게 서비스센터 수준입니다"... 레몬법 중재위원장이 현대차 블루핸즈 대표라는 사실을 폭로한 쏘나타 차주, 이번엔 더 큰 문제를 폭로했습니다. 오늘 김승현의 시선집중은 쏘나타 엔진 소음 문제로 피해를 겪고 있는 차주와 인터뷰를 진행합니다.

오토포스트 제보하기 : https://bit.ly/36xhuMb
카붐 공식 쇼핑몰 : http://carboomstore.com
오토포스트 공식 홈페이지 : http://autopostkorea.com
오토포스트 공식 이메일 : autopostmedia@naver.com

오토포스트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오토포스트 Co., Ltd. All Rights Reserved.

#현대차 #쏘나타 #현대차_결함

mitsubishi mc8000



랜드로버 서비스센터에 불시 방문했다가 직원의 어이없는 태도에 싸우고 왔습니다. [쎄게형]

쎄게형 이메일 saegae4444@naver.com
쎄게형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rredpoint/
각종문의는 메일 또는 인스타DM 부탁드립니다.
#랜드로버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저

... 

#mitsubishi서비스센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00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5rx7ncuv.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