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라시승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달봉이 조회 0회 작성일 2021-04-16 15:54:56 댓글 0

본문

[판매완료]마지막이벤트차량! 스펙트라 89만원! 마음껏 타다 되팔아도 50만원 보장!

짧고(?) 굵게(?) 준비했던 100만원 #이벤트 차량들의 마지막,
스펙트라 GOLD 차량을 선보입니다.
몇년을 타다 반납해도 50만원을 보장해드립니다.
(계약서에 기입해드림)

#스펙트라 1.5 Di MR
#JMTV #정우모터스 #차량문의 1811.9646

최초등록 : 2002.11
주행거리 : 99,648km
색상 : 은색
사고유무 : 완전무사고
용도이력 : 없음
판매가격 : 89만원 (오직 유튜브에서만)

#정우모터스 구입문의 : 1811-9646

*JMTV만의 혜택!
1. 중고차 탁송서비스!
- 고객의 집 앞까지 배송 후,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요? 반품하세요!

2. 3일간 내맘대로!
- 중고차 구입 후 마음에 안들시에 3일내로 묻지도 따지지도 않는
반품서비스!

3. 중고차 추가 보증서비스!
- 1개월의 2천키로 기본 보증을 +3개월(5천km) / 6개월 / 1년까지 더!

기아 스펙트라 중고차 오너 시승기(kia spectra) / 아반떼와 비교하면??

아반떼와 경쟁했던 숨겨진 명차

기아 스펙트라 2003년형 시승기

기아 스펙트라 2003년형 시승기\r
►Website:http://autocarmagazine247.com/ ►Subscribe for more:https://goo.gl/KMYj3k\r
2000년 5월 데뷔한 스펙트라가 2년 반만에 페이스 리프트를 했다. 현대 아반떼 XD와 르노삼성의 SM3가 격전을 벌이는 상황에서 상대적으로 조용하다 싶더니 결국 약간 늦은 감이 있지만 2003년형을 선 보였다. 세부적으로 꼼꼼한 마무리에 비중을 둔 스펙트라 2003년형 시승 느낌을 적는다.
글 / 채영석(글로벌오토뉴스국장)
기아자동차가 선대 세피아의 플랫폼을 그대로 이어받아 개발한 스펙트라가 벌써 데뷔 한지 3년이 가까워지고 있다. 아반떼 XD와 부품 공유를 하고 있고 같은 그룹 내에서 만들어지는 모델이지만 마케팅에서 상대적으로 뒤졌던 모델이 심기일전하고 등장했다. 기아측에서는 2003 뉴 스펙트라는 전문 평가단을 구성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 내 외장의 고급화, 시트 안락감 개선, 소음개선, 편의사양 보강 등 상품성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전면스타일은 부드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후면스타일은 전면과의 조화를 통한 뉴 스펙트라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을 강조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외형상 눈에 띠게 달라진 점은 없다. 다만 자세히 들여다 보면 라디에이터 그릴의 디자인이 바뀌었고 후드에 있던 엠블럼이 그릴 가운데로 옮겨진 것을 알 수 있다. 그 아래쪽으로 에어댐 부분의 디자인도 변경이 이루어졌고 턴 시그널 램프의 색깔도 노란색에서 흰색으로 변경된 정도가 눈에 띤다. 알루미늄 휠의 디자인도 새로워졌다.
하지만 실내로 들어가면 변화의 폭이 크게 느껴진다. 그것은 대시보드 전체의 분위기를 만들고 있던 우드 그레인을 최대한 억제하고 메탈 그레인을 다용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다. 스티어링 휠 패드의 디자인도 바뀌었다. 그리고 전에는 없었던 오디오 원격조정장치가 새로이 설계되어 있다. 그 안으로 보이는 계기판의 바탕색도 파란색에서 무난한 검정색으로 되어 더 안정되어 보인다. 센터 페시아 부분에서는 우드 그레인 대신 메탈 그레인으로 대체된 것 외에는 특별한 것이 없는데 다만 요즘 유행인 핸즈프리가 적용되어 있다. 실렉트 레버도 디자인과 색깔이 새로워져있는데 그 아래의 표시판에 크롬도금 처리를 한 것은 요즈음 유행을 따른 것 같다. 크롬 도금은 실렉

... 

#스펙트라시승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3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5rx7ncuv.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