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작은남방셔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라드 조회 0회 작성일 2020-09-29 19:52:37 댓글 0

본문

내일 당장 입을 키작은남자 셔츠 추천

세상엔 이쁜 셔츠는 너무 많고
언제 지날지 모를 봄이기에
당장 입어야겠고 . . . .
해서! 데려온 4가지 셔츠 추천!
재밌게 봐주세요:)
키작은 광자 : 착장 목록

오늘의 영상은 제게 큰 힘이 되어주실 새로운 편집자님이 만들어주신 영상이니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1LOOK : https://pickk.one/post/643

#2LOOK : https://pickk.one/post/644

#3LOOK : https://pickk.one/post/645

#4LOOK : https://pickk.one/post/646
holiday : 광자님 벨리에 셔츠에 착용한 벨트가 너무 마음에 드는데 정보를 알 수 있을까요? ㅎㅎ
jjd jjj : 광자형 1번째 드로브 셔츠요 제가 키가 167이라 조금 기장이 긴데 2센치 정도 기장수선 해도 괜찮을까요??
강대영 : 아아 광자님 드로브 셔츠 핏 정도의
흰색 셔츠은 없을까요 ㅠㅠ 딱 좋은데 흰색이 없네여 ㅠㅠㅠㅠ
장성준 : 드로브 오늘 할인더받아서 3만2천에 건졌어요
Gogi : 항상 잘보고있습니다 화이팅!
call me j : 이제 발 동동이랑 팔 좌우로 휘적거리기 안하면 어색할거 같다.. 중독되벌임....
권혁일 : 오늘 요약






두둥탁~
앙나 : 두번째 착장 바지는 어떤건가요
한솔 : 긋긋 지금 시즌에 입기 딱좋은 추천이에요!!

빼서 입는 셔츠 기장. 제가 잡아드리겠습니다!

요청을 정말 많이 주신 셔츠 기장
그것도 빼서 입을때 적당한 셔츠의 기장!
그래서 오늘은
평소 제가 활용하는 기장 맞추는 방법을 준비해봤으니
참고해주셔서 나에게 꼭 맞는 길이를 맞춰보시기 바랍니다:)
Iberia : 4번 1등으로 생각하고 보고있었는데 꼴등이라고해서 당황함ㅋㅋㅋ
최주혁 : 그러면 기장수선을 하시는건가요? 저도 키가작아서 기장 70~72cm가 이상적인데 색감이 예쁜셔츠들은 기장이 75에서 80사이라서 넣입만하거든요 ㅜㅜ 근데 빼입는맛도 있어서
전제용 : 175 운동선수라 어깨가 좀 있고 몸무게는 67키론데 사이즈 선택을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녀석강해졌구나 : 셔츠 가슴단면은 어느정도가 적당할까요?
sky : 1:05 밑위 끝 -1cm 되는게 좋더라
1:30 허리 라인이 들어간 셔츠X
3:02 정리
박성호 : 저는 4번이 ... 제일 이뻐보였는데
알파산님 : 4번이 낫내! 근데 꼴등임?
TheKexyz : 저는 1번이제일 좋은데 ㅠ충격
성이름 : 셔츠는 아니고 칼하트롱슬리브 총장이 너무 길어서그런데 굳이 수선안하고 총장좀 줄이는 법 없을까요..ㅠㅠ
sexypig 74 : 형 폴로옥스포드는 워크셔츠 아니죠? 빼서입는게 이쁘던데

남자 셔츠 넣는법 3가지 (재질 핏에 따른 셔츠넣어입는법 )

안녕하세요 오정규입니다.
오늘은 남자셔츠 넣는법 3가지에 대해서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간단하게 찍으려고한 영상인데.. 생각보다 너무 길어졌습니다.
셔츠를 많이 피팅하면서 알게된 노하우에대해서 설명해드렸습니다.
셔츠의 재질과 핏에 따라서 입는 방법으로 정리 했습니다!
오늘도 영상을 봐주셔서 너무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김호진 : 3:39
쉔천세계 : 셔츠 상품명 좀 알 수 있을까요?
권몽 : 저 색깔은 회색인건가?????
도쿄현장르포 : 옥스퍼드셔츠도 같은방법으로 가능?
안지호 : 2번에서 입으신 셔츠가 궁금합니다!
노래 좋아하는대학생 : 100% 마소재 원단인데요.. 체형때문에 한쪽만 넣어입기 말구 앞에 나온 방법들 사용하니까 앞라인 각이 안잡혀요ㅠㅠ 우짤까용
나로시아 : 펙트만 말해줌
1 화장실 볼일 보러 갈 때마다 저 행동을 반복해야 하는데 현실적으로 힘듬
2 그냥 셔츠 앞을 벨트 안쪽으로 집어넣으면 개꿀임
이현태 : 오 설명 깔끔하고 좋네요
한유성 : 화장실 갈때 귀찮을듯
라임오렌 : 다필요없어 패완얼이야 존나 그냥 잘생기면 천원짜리 그지깽깽이같은 옷 사다입어도 존잘

... 

#키작은남방셔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4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o39a5rx7ncuv.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